평소에 커피 얼마나 드시나요? 아메리카노 2잔 이상 먹으면 카페인 일일 권장 섭취량을 넘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만약 카페인 때문에 밤에 잠을 못 주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카페인 걱정없는 커피 티백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커피 티백은 바로 강릉 쌀커피인데요. 아래 버튼을 누르면 구매처로 이동됩니다.
커피 티백 강릉 쌀커피 추천 이유
강릉 쌀커피는 제품 이름처럼 쌀과 커피 원두를 로스팅해서 만든 쌀커피인데요. 처음에 이 제품을 봤을 때 쌀을 커피처럼 로스팅할 수 가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기도 했고, 그 맛이 정말 궁금했었어요.
맛과 향
커피 티백은 일일이 개별포장 되어 있었고, 포장지를 뜯으면 찐한 커피 향을 맡을 수 가 있었어요.
컵에 티백을 넣고 물을 따른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쌀커피가 우러나오면서 색깔이 굉장히 진해지는데요. 색깔이 굉장히 찐한데도 불구하고 맛은 굉장히 연하고 고소한 맛이 나더라고요.
쌀을 볶아서 그런가 숭늉처럼 구수한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커피의 쓴 맛이 거의 안느껴졌어요.
그래서 커피 냄새는 좋지만 쓴 커피를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들었는데요.
카페인 함량
사실 강릉 쌀커피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카페인이 적기 때문이에요.
강릉 쌀커피에는 약 26mg 정도의 카페인이 들어있는데 이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아메리카노 카페인 함량 최대 202mg 보다 한참 못 미치는 수치에요.
보통 아메리카노 2잔 이상 마시면 성인 기준 카페인 섭취 일일 권장량이 400mg 을 훌쩍 뛰어넘게 되는데요.
사실 일을 하다 보면 커피 2~3잔은 기본으로 마시게 되는데요. 만약 밤에 잠이 잘 안오거나, 일이 끝나고도 각성 상태가 오래 지속되는 분들은 카페인 섭취를 줄이는 것이 건강에 좋거든요.
그럼에도 커피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카페인 함량이 적은 강릉 쌀커피가 대안이 될 수 있어요.
커피 티백
강릉 쌀커피를 추천하는 이유를 하나 더 들자면 바로 커피 티백이라는 점인데요.
물에 우리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사무실에 흔히 있는 녹차처럼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편해요.
녹차랑 다른 점이 있다면 티백이 일일이 개별포장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이는 커피의 맛과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취향에 맞게 따뜻한 물에 마셔도 좋고, 찬물에 우려서 마셔도 좋은데요. 저는 따뜻한 물에 충분히 우린 다음에 그 위에 얼음을 넣어서 차갑게 마시니까 더할나위 없이 좋더라고요.
오늘은 강릉 쌀커피를 소개해드려봤는데요. 카페인 걱정없는 커피를 찾으신다면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강릉 쌀커피 커피티백을 추천드려봅니다. (제품 판매처는 아래 버튼 클릭하세요)